좋대
그런데 귀구녕 아플 수도 있는데
그거 뭐 갈아끼누는 거 있는데 만오처넌인가 그렇대
그거 끼우면 존나 귀 하나도 안 아프고 존나 러부러부파워 한대
컴팁은 나도 집에 잇음
김씨 ^^ 나이를 드시더니^^
아직 안뜯어봤당께
댓글 (7)
좋대
그런데 귀구녕 아플 수도 있는데
그거 뭐 갈아끼누는 거 있는데 만오처넌인가 그렇대
그거 끼우면 존나 귀 하나도 안 아프고 존나 러부러부파워 한대
컴팁은 나도 집에 잇음
지어폰은 내가 받아줌 엣헴
김씨 ^^ 나이를 드시더니^^
아직 안뜯어봤당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