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노는 갤탭이 잇다.
근데 화장품 회사 프로그램을 써야되는데 그게 갤s s2 만 된대.
그렇다고하니 그런가보다 하는거지뭐.
갤탭 빌드프롭 들어가서 제품명 갤투로 바꺼보셈
어머니도 갤탭 너무크다고하시고고그 프로그램을 내가 구할수가 없음.
회사에 폰 들고가서 설치받는 형식인거같은데.
설치받으면 apk추출해야지.
전에 네비랑 원격땜에 글케 해서 잘 됫던 기억이남
댓글 (3)
갤탭 빌드프롭 들어가서 제품명 갤투로 바꺼보셈
어머니도 갤탭 너무크다고하시고고그 프로그램을 내가 구할수가 없음.
회사에 폰 들고가서 설치받는 형식인거같은데.
설치받으면 apk추출해야지.
전에 네비랑 원격땜에 글케 해서 잘 됫던 기억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