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발 64비트 윈7이라서 지원이 안되네 ㅅㅂ
존나 지랄맞네 좆같은 액티브X다 깔고 보안프로그램 다깔앗는데
ㅅㅂㄻㅅㄲ들 아 그냥 우체국가서 신청하라고할까 ㅡㅡ 아 ㅇㅁ니ㅏㅍ임나ㅜㅍㅁㄴㅍㅇㄴㅁㄴㅍㅇㅇ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