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eebonz.com/node/1656318
시발 돋네 개새끼들 도둑새끼들
프라다가 붙어있어서 예쁘겠지
상표띠면 병신소리들음
실험한거 못봤냐 옛날에
무난하네 상표뗘도 10마넌이면 살듯
오 프라다치고 싼데
댓글 (4)
프라다가 붙어있어서 예쁘겠지
상표띠면 병신소리들음
실험한거 못봤냐 옛날에
무난하네 상표뗘도 10마넌이면 살듯
오 프라다치고 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