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케해야됨 해지할까? 아니면 조금기다려볼까? 


피디에이 2달이면 1.65 인데 ㅅㅂ 

아 또 회선한개는잇는데 그건 딱 하루남앗네 ㅋㅋ;;


또 게티회선하나는 22일? 23일?정도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