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케해야됨 해지할까? 아니면 조금기다려볼까?
피디에이 2달이면 1.65 인데 ㅅㅂ
아 또 회선한개는잇는데 그건 딱 하루남앗네 ㅋㅋ;;
또 게티회선하나는 22일? 23일?정도남음
내가 기다리다가 피똥싼 케이스임
시발 내 기본료 아까워
느낌상 뭐 나올것 같도않한데 그냥 해지할까 ? 어차피
곧 회선 2개 나오는데
댓글 (2)
내가 기다리다가 피똥싼 케이스임
시발 내 기본료 아까워
느낌상 뭐 나올것 같도않한데 그냥 해지할까 ? 어차피
곧 회선 2개 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