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다람다람님이 아이디 새로만들라고해서
새로하나팟는데
이거 주소도 정확하게 적어야됨 ?
뭐 10APT 10차 10동 10호 이런식으로?
주소빼고 다정확하게적엇는데...
주소도 제대로 적어야되나부내 ㅠㅠ
내폐쇄몰들은 전부 날로먹은곳들뿐이라 편햇는데
폐쇄몰 하나따기가 이렇게어려웠나.. 저번에 프리윌에서
아트릭스도 한대삿는데
댓글 (3)
다음시간에 알려줌
주소도 제대로 적어야되나부내 ㅠㅠ
내폐쇄몰들은 전부 날로먹은곳들뿐이라 편햇는데
폐쇄몰 하나따기가 이렇게어려웠나.. 저번에 프리윌에서
아트릭스도 한대삿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