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이이 보다가
갑자기 멀티태스킹 누르면 밑에 4개 생기는거
생각남..
갑자기 정감이 존나 떨어짐
나중에 실사하게되도 커롬올리고써야지 ㅅㅂ
아그리고 세티즌에 옵이이 K 가개통 얼마하는지좀 봐주세영 ㅎㅎ
니가 들어가서 봐 건방진새끼야 누구보고 하라마라임?
30~33쯤하네
세티즌은 시세좀 높다더만
별로 차이도 않나네 수수료 떄면 거기서 거일듯
무튼 감사합니다.
댓글 (8)
니가 들어가서 봐 건방진새끼야 누구보고 하라마라임?
갑자기 멀티태스킹 누르면 밑에 4개 생기는거
생각남..
갑자기 정감이 존나 떨어짐
나중에 실사하게되도 커롬올리고써야지 ㅅㅂ
아그리고 세티즌에 옵이이 K 가개통 얼마하는지좀 봐주세영 ㅎㅎ
여기에
나 아이디없음ㅋ
이라는 말이 있다고?
음 굳이변명하자면 예전게시글보면잇긴함
30~33쯤하네
세티즌은 시세좀 높다더만
별로 차이도 않나네 수수료 떄면 거기서 거일듯
무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