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이이 보다가


갑자기 멀티태스킹 누르면 밑에 4개 생기는거


생각남..


갑자기 정감이 존나 떨어짐


나중에 실사하게되도 커롬올리고써야지 ㅅㅂ


아그리고 세티즌에 옵이이 K 가개통 얼마하는지좀 봐주세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