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고등학교 앞에 분식집에 닭꼬치를 팔았었는데
존나 맛있었어
맛있게 존나 매웠지
데리야끼
칠리
허니
눈물
폭탄
뭐 대충 대여섯개 맛이 있었는데
제일 잘팔리는건 눈물반 칠리반
나는 폭탄을 매우 좋아했어
너무 매워서 질질 짜면서 먹었어
ㅇㅇ.
고등학교 앞에 분식집에 닭꼬치를 팔았었는데
존나 맛있었어
맛있게 존나 매웠지
데리야끼
칠리
허니
눈물
폭탄
뭐 대충 대여섯개 맛이 있었는데
제일 잘팔리는건 눈물반 칠리반
나는 폭탄을 매우 좋아했어
너무 매워서 질질 짜면서 먹었어
댓글 (4)
집근처에 파는데 와인치즈,숯불바베큐,핵폭탄,자폭 등등..
호기심많고 객기부리는 남중 새기들이 핵폭탄을 쳐 먹고 울곤 했지
나는 피자맛이나 바베큐맛을 먹었지
닭은 언제나 옳아
뭐?!!!닭.... 꼬치 먹고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