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고등학교 앞에 분식집에 닭꼬치를 팔았었는데

 

존나 맛있었어

 

맛있게 존나 매웠지

 

데리야끼

칠리

허니

눈물

폭탄

 

뭐 대충 대여섯개 맛이 있었는데

제일 잘팔리는건 눈물반 칠리반

 

나는 폭탄을 매우 좋아했어

너무 매워서 질질 짜면서 먹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