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새기인지 개개기인지 새로나온 새기는 진짜 존나 지독하게 운다
내새끼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어디 내던져버렸을거같다
조금만 더 크면 진짜 죽기 직직전까지 패줘야지ㅠㅠ
너도 맞으면서 컸니?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보면 존나 육아 잘할수있을거같애
헑 새로 나온 새기도 있음?
댓글 (6)
애기 때부터 초4때까지 존나 패야댐
너도 맞으면서 컸니?
그래서 말 존나 잘 들었음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보면 존나 육아 잘할수있을거같애
헑 새로 나온 새기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