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새기인지 개개기인지 새로나온 새기는 진짜 존나 지독하게 운다

내새끼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어디 내던져버렸을거같다

 

조금만 더 크면 진짜 죽기 직직전까지 패줘야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