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도에
니콘 디카 샀을때 여자사람이 쓰던거 내가 샀다
근데 내가 판것중에 여자사람이 산게 하나도 없는거같다
니가 쓴 거 중에 여자 사람이 쓸만한 게 없나보지.
나 시발 러브캣도 남자가 샀거든????
저..죄송하지만....
니가 왜 러브캣을...
과거는 그냥 내버려둬라
다시 꺼내면 슬퍼지니깐
이해리 개객끼
갑자기 죄도 없는 핼쨩 욕 하고 그러닝
댓글 (6)
니가 쓴 거 중에 여자 사람이 쓸만한 게 없나보지.
나 시발 러브캣도 남자가 샀거든????
저..죄송하지만....
니가 왜 러브캣을...
과거는 그냥 내버려둬라
다시 꺼내면 슬퍼지니깐
이해리 개객끼
갑자기 죄도 없는 핼쨩 욕 하고 그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