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새끼들은 제대로 치우지도 않을거면서 맨날
제설도구 A급으로 가져감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네끼리 쳐 놀다가 그거 부러트려먹음.
그럼 그런거 쓰는 돚거새끼같은 짬찌도있음ㅋㅋㅋㅋ
아무튼 눈치우는것도 일이고 눈치운거 쌓아두는것도 일임.
나 병장땐 A급가져간다고 애들이 욕할까봐 그냥 행보관피해서 졸라 숨어다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