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다래끼 같은게 났음


보통은 내비두면 가라앉거나 뾰루지 같이 짜면 낫는데 이새키는 좀 크고 건드릴 수가 없었음



내비두다가 너무 오래 가서 안과에 갔더니



주사바늘같은걸로 푹푹 찔러서 짜냄



그리고 눈이 멍듬



근데 아직도 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