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다래끼 같은게 났음
보통은 내비두면 가라앉거나 뾰루지 같이 짜면 낫는데 이새키는 좀 크고 건드릴 수가 없었음
내비두다가 너무 오래 가서 안과에 갔더니
주사바늘같은걸로 푹푹 찔러서 짜냄
그리고 눈이 멍듬
근데 아직도 큼 ㅠㅠ
눈에 다래끼 같은게 났음
보통은 내비두면 가라앉거나 뾰루지 같이 짜면 낫는데 이새키는 좀 크고 건드릴 수가 없었음
내비두다가 너무 오래 가서 안과에 갔더니
주사바늘같은걸로 푹푹 찔러서 짜냄
그리고 눈이 멍듬
근데 아직도 큼 ㅠㅠ
댓글 (1)
아프지는 않았어요?;
다래끼도 크면 병원가서 칼 대야되는군요;
저는 약만 발랐었는데;
빨리 나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