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저장한지는 좀 됐는데
도저히 혼자힘으로는 못읽겠어요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67/815/004/fb83db5eba0172d86d0d1a32481e93f1.png" width="501" height="41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ㅇㅇ.
저장한지는 좀 됐는데
도저히 혼자힘으로는 못읽겠어요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67/815/004/fb83db5eba0172d86d0d1a32481e93f1.png" width="501" height="41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댓글 (8)
간첩이다!
여지구님을왜욕하는대
너네 내가 경고하는데
자꾸 별뱔별 욕하면
내가 때찌 해줄꺼다 별별 하하하
때찌 나쁜새끼
너네 대별별별님의 소설을 읽어나봤냐!
얼마나 좋은 작품들을.. 이제 욕하지마
니드리몬데 임
아나지금빡쳤다?
이만싸워
아프로도 소설마니써주셈
남진영은홈
맨밑줄은 모루겠다.
별별별이 귀여니말하는거같다
안녕ㅋㅋ
야 늬들이 뭔데
우리 귀여니님을 욕하는데!!
너네 내가 경고하는데
자꾸 ***님 욕하면
내가 때찌해줄거다 하하하
때찌! 나쁜새키!
너네 대*** 님의 소설을 읽어나봤니?
소설 제목은 내가 모르고
얼마나 좋은 작품들을... 이젠 욕하지마 오키?
씨발 ***님 욕함 나한테 디져
아 나 지금 바쁘니까
이만 바이
알라븅 ***님
앞으로도 소설 많이 써주셈
남쥔공은여
존나 쌔끈 뽀대 터프 멋있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