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10년 1월군번이라 신교대에서 눈치우고
운전병이라 야수교에서 눈치우고
자대배치받으니까 4월
이등병때 눈 조금 치우고
일병 4호봉때인가
그때부터는 눈이 와도 비가 와도 해가 존나 뜨거워도
나는 행정반에 있었지
주말에도 일한다고 수송부 행정반가서 눈 안치웠지롱
아, 새벽에 깨울땐 얄짤없이 했던것같다
하사되고 나서는 감독만 함
제설도구는 넘어지지않기위한 지팡이로 씀
ㅇㅇ.
10년 1월군번이라 신교대에서 눈치우고
운전병이라 야수교에서 눈치우고
자대배치받으니까 4월
이등병때 눈 조금 치우고
일병 4호봉때인가
그때부터는 눈이 와도 비가 와도 해가 존나 뜨거워도
나는 행정반에 있었지
주말에도 일한다고 수송부 행정반가서 눈 안치웠지롱
아, 새벽에 깨울땐 얄짤없이 했던것같다
하사되고 나서는 감독만 함
제설도구는 넘어지지않기위한 지팡이로 씀
댓글 (1)
꿀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