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10년 1월군번이라 신교대에서 눈치우고

운전병이라 야수교에서 눈치우고

자대배치받으니까 4월

이등병때 눈 조금 치우고

 

일병 4호봉때인가

그때부터는 눈이 와도 비가 와도 해가 존나 뜨거워도

나는 행정반에 있었지

 

주말에도 일한다고 수송부 행정반가서 눈 안치웠지롱

 

 

 

 

아, 새벽에 깨울땐 얄짤없이 했던것같다

 

 

 

하사되고 나서는 감독만 함

제설도구는 넘어지지않기위한 지팡이로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