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다ㅋ
이거 나도 봤음ㅋㅋㅋㅋㅋㅋ
빨리 언론타서 좀 줘팼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근데 저래 한 이유가 뭐지? 혜택이 1년요금 할인이라는데 내부인원 해주려고?
아니면 매번 아이폰1호 수령자 오타쿠같네 어쩌네 이래서 이미지 좀 바꾸려고?
2번 가설은 신빙성이 없당
댓글 (4)
쩐다ㅋ
이거 나도 봤음ㅋㅋㅋㅋㅋㅋ
빨리 언론타서 좀 줘팼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근데 저래 한 이유가 뭐지? 혜택이 1년요금 할인이라는데 내부인원 해주려고?
아니면 매번 아이폰1호 수령자 오타쿠같네 어쩌네 이래서 이미지 좀 바꾸려고?
2번 가설은 신빙성이 없당
마케팅의 일환이지
어짜피 기사에 뜰건데
이영자보단 김태희가 아이폰5들고있는게 낫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