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쓰는 형들 있으면.


렌즈는 좀 투자해서 수입렌즈로 해..


확실히 국산보다 좋음.


특히 코팅...


니콘, 칼짜이쯔 말고 세이코나 호야껄로 추천.


그리고 비구면렌즈로 하고... 눈이 확실히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