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쓰는 형들 있으면.
렌즈는 좀 투자해서 수입렌즈로 해..
확실히 국산보다 좋음.
특히 코팅...
니콘, 칼짜이쯔 말고 세이코나 호야껄로 추천.
그리고 비구면렌즈로 하고... 눈이 확실히 편함.
글쿤
그러해.
니콘 렌즈 그렇게 별로냐? 내꺼 니콘이었던거 같은데 지금 박살나고 옛날꺼 끼고 있어서 정확히는 모르것다.
니콘렌즈가 그렇게 별로인게 아니라..
그냥 세이코/호야가 더 좋은거.
보통 플라스틱렌즈 세이코>호야>짜이쯔>니콘 이렇게 나가더라고.
유리렌즈는 짜이쯔>>>>>>>>>>>>>>>여타 듣보 이거고.
난 눈이 안좋아서 유리렌즈는 안그래도 낮은 콧대 더 낮아질듯 ..
근데 칼짜 위로는 존나 비싸지지 않음?
칼짜 위로는 비싸다는게 세이코/호야가 비싸냐고 묻는거야?
어차피 가격은 다거기서 거기야. 저중에 세이코가 젤 비싸고, 칼짜랑 호야 비슷하고. 니콘이 그나마 젤 저렴.
브랜드마다 2만원정도 차이?
유리렌즈는 칼짜가 압도적인데 개 비싸고..
플라스틱렌즈에서 구면, 비구면 나뉘는데. 비구면도 양면비구면 단면비구면 나뉘고.
양비는 솔직히 좀 너무 비싸서 일반인들 손대기엔 부담스럽고..
(야구선수들보면 안경쓰는애들 그런애들이 보통 양비씀)
그냥 단비해서 흔히 2번압축한다는 그 렌즈쓰면 13~15정도에 맞춤.ㅇㅇ
댓글 (6)
글쿤
그러해.
니콘 렌즈 그렇게 별로냐? 내꺼 니콘이었던거 같은데 지금 박살나고 옛날꺼 끼고 있어서 정확히는 모르것다.
니콘렌즈가 그렇게 별로인게 아니라..
그냥 세이코/호야가 더 좋은거.
보통 플라스틱렌즈 세이코>호야>짜이쯔>니콘 이렇게 나가더라고.
유리렌즈는 짜이쯔>>>>>>>>>>>>>>>여타 듣보 이거고.
난 눈이 안좋아서 유리렌즈는 안그래도 낮은 콧대 더 낮아질듯 ..
근데 칼짜 위로는 존나 비싸지지 않음?
칼짜 위로는 비싸다는게 세이코/호야가 비싸냐고 묻는거야?
어차피 가격은 다거기서 거기야. 저중에 세이코가 젤 비싸고, 칼짜랑 호야 비슷하고. 니콘이 그나마 젤 저렴.
브랜드마다 2만원정도 차이?
유리렌즈는 칼짜가 압도적인데 개 비싸고..
플라스틱렌즈에서 구면, 비구면 나뉘는데. 비구면도 양면비구면 단면비구면 나뉘고.
양비는 솔직히 좀 너무 비싸서 일반인들 손대기엔 부담스럽고..
(야구선수들보면 안경쓰는애들 그런애들이 보통 양비씀)
그냥 단비해서 흔히 2번압축한다는 그 렌즈쓰면 13~15정도에 맞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