놋북도 태블릿도 없지만..
내년 한학기 학점세탁하러 학교 더 다닐건데..
이거 메고 다니고 싶다....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34/816/004/ad7d5745e5201fda95e72c9acfa57548.PNG" alt="내부.PNG" width="705" height="65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34/816/004/1bf8be503484ab0c366ec05e1f071cd5.PNG" alt="외부.PNG" width="694" height="54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댓글 (1)
다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