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금5 31차인데 ㅎㄷㄷ한다
카페 보니까 30차 개통 될락말락인거 같던데
부럽달.
나도 아이폰쓰고싶은데. 폰요금 아직 아버지가 내주시는 버러지라서..
걍 옵티이써야지...
ㅇㅇ 걍 난 내가 내서.
감성 4호인데 업체에서 아직 제법 쳐주네.
댓글 (2)
부럽달.
나도 아이폰쓰고싶은데. 폰요금 아직 아버지가 내주시는 버러지라서..
걍 옵티이써야지...
ㅇㅇ 걍 난 내가 내서.
감성 4호인데 업체에서 아직 제법 쳐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