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나가면 목이 존나마름.
그럼 훈련전에 수통에 물채워야되는데
개새끼들 몇백명이 정수기 두개를 쓰니깐
물이 금방 동남.
그 때 난 물이 존나먹고싶어서
걍 시발 수돗물 수통에 넣어서 머금.........
지금 아마 내가 이렇게된게 이 때문인것같음.

군대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