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잔 보람이 있는듯.


근데 2시간 자고 에너지드링크 2캔 마셨더니


이제 약발이 떨어져서 다리가 후들거리는건 참 슬픈듯.


무사히 귀가해서 잘 생각하니 조금 행복하긴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