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gs 사진

2012-12-12 13:40:38 조회 168
1.jpg2.jpg3.jpg4.jpg

ㅇㅇ 사진따윈 잘 안찍어서 잘 못찍음


3gs 소리랑 영상 터치 잘됨 ㅇㅇ


사진은 안찍어봤음 내가 안찍어서..


센서나 뭐 이런거 확인해야하는데..


이 3gs 가 이상하게 심바꾸면 강제인식해야되서..


대리점 가기 귀찮음 ㅇㅇ



첨부 이미지

1.jpg
2.jpg
3.jpg
4.jpg
ㄲㅊ

댓글 (9)

2012-12-12

사진은 베레기2로 찍음 ㅇㅇ


제로셔터로 나온뒤로 카메라를 정말 못찍겠다..

2012-12-12
3gs가 왜 앞에 구멍이 3개지
빛센서랑 근접센서랑 또뭐지?
전면카메라도 없는디
2012-12-12

3gs 흰색은 짭이라 저리된듯


올래 2개인것 같은데 내 기억도 ㅇㅇ

2012-12-12
헐 저 꾸멍 세개 존나 징그러..ㅠㅠ
2012-12-12

구멍보기 혐오스럽네 



2012-12-12

화질구리네요

2012-12-12

줄임.. ㅇㅇ

2012-12-12
내친구는 저폰 못쓰겠다
왜 그런거 있잖아 구멍 숭숭 뚫려있는데 잘 못보는애..
장난인줄알았는데 진짜 있드라 그런 질환(?)이
2012-12-12
어어어 갈맥아
환공포증
나 그거 존나 심하뮤ㅠㅠ
제목
좀전에 롤 PBE[테스트]서버에서 (4)
좀전에 롤 PBE[테스트]서버에서 (4)
··
아 오늘저녁운 뭐목지 (3)
아 오늘저녁운 뭐목지 (3)
··
내 보기엔 30인가 하는 애 (2)
내 보기엔 30인가 하는 애 (2)
··
내 보기엔 30인가 하는 애 (3)
내 보기엔 30인가 하는 애 (3)
··
이본좌 잡혀감 ㅠ.ㅠ
이본좌 잡혀감 ㅠ.ㅠ
··
ㅋㅋㅋㅋ웹툰 패션왕 (1)
ㅋㅋㅋㅋ웹툰 패션왕 (1)
··
안양 범계역쪽 다녀왔움.
안양 범계역쪽 다녀왔움.
··
시험 잘본듯 (4)
시험 잘본듯 (4)
··
공포증있는애들 놀리는 새기들이 제일 나쁜놈들임 (3)
공포증있는애들 놀리는 새기들이 제일 나쁜놈들임 (3)
··
환공포증이머임 (1)
환공포증이머임 (1)
··
남자라면 광고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라면 광고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남자라면 광고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라면 광고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제보받고 왔습니다- (2)
제보받고 왔습니다- (2)
··
팔도 ㅄ (6)
팔도 ㅄ (6)
··
이제 케이스와 액보랑 뒷면 하얀색 같은거 있는지 보고 (6)
이제 케이스와 액보랑 뒷면 하얀색 같은거 있는지 보고 (6)
··
3gs 사진3gs 사진 (9)
3gs 사진3gs 사진 (9)
··
아나 시발 시험보는데 앙곡을 앙각이라 썼네.. (2)
아나 시발 시험보는데 앙곡을 앙각이라 썼네.. (2)
··
하우징 성공 (5)
하우징 성공 (5)
··
배고픔
배고픔
··
생각해보니깐 나 훈련병때 돌라 불쌍했음 (4)
생각해보니깐 나 훈련병때 돌라 불쌍했음 (4)
··
차얘기임. (1)
차얘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