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사진따윈 잘 안찍어서 잘 못찍음
3gs 소리랑 영상 터치 잘됨 ㅇㅇ
사진은 안찍어봤음 내가 안찍어서..
센서나 뭐 이런거 확인해야하는데..
이 3gs 가 이상하게 심바꾸면 강제인식해야되서..
대리점 가기 귀찮음 ㅇㅇ
사진은 베레기2로 찍음 ㅇㅇ
제로셔터로 나온뒤로 카메라를 정말 못찍겠다..
3gs 흰색은 짭이라 저리된듯
올래 2개인것 같은데 내 기억도 ㅇㅇ
구멍보기 혐오스럽네
화질구리네요
줄임.. ㅇㅇ
댓글 (9)
사진은 베레기2로 찍음 ㅇㅇ
제로셔터로 나온뒤로 카메라를 정말 못찍겠다..
빛센서랑 근접센서랑 또뭐지?
전면카메라도 없는디
3gs 흰색은 짭이라 저리된듯
올래 2개인것 같은데 내 기억도 ㅇㅇ
구멍보기 혐오스럽네
화질구리네요
줄임.. ㅇㅇ
왜 그런거 있잖아 구멍 숭숭 뚫려있는데 잘 못보는애..
장난인줄알았는데 진짜 있드라 그런 질환(?)이
환공포증
나 그거 존나 심하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