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던지 말던지 해야지..
넣을 심이 없는건 함정이다 정말 ㅋㅋㅋ
리셋도 그냥 재설정이더라?
아에 안에 파일까지 지우는게 없더라고
짱나게..
귀챃..
나도 유심은 많은데? ㅋㅋㅋ
회선.. kt..skt.. 등.. ㅇㅇ
언제 받겠음
뭐 곧 생길듯 다른거 타면 ㅇㅇ
댓글 (6)
나도 유심은 많은데? ㅋㅋㅋ
회선.. kt..skt.. 등.. ㅇㅇ
그 말이었는데 나는..
필요엄난
언제 받겠음
뭐 곧 생길듯 다른거 타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