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닥 잘안하는 편은아닌데 좀전에
다이애나로
AI 중급이랑해서 18킬 3뎃 ㅇㅇ
계속따니까 기분좋음
레전더리 레전더리 거리는데
이맛에 롤하나봄 ㅇㅇ
ㅇㅇ
진짜 싸라 씨팔년아
ㅇㅇ거리지말고개새끼야
댓글 (4)
ㅇㅇ
진짜 싸라 씨팔년아
ㅇㅇ거리지말고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