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메이트 그딴 개수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걔한테 니는 엔조인데


지도 죄책감 가지지 않을라고


니도 딴남자 만나서 놀라는말임


그냥 엔조이 하던가 헤어지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