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이 20 (Grandmaster)

인데


이기면 별이 올라가고 지면 내려가는 형식인데


지금 15~17 왓다갓다 하는데 애새끼들 존나게잘함 -,-


밥먹고 테트리스만쳐햇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