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43/819/004/2f0c2449f6882174436c41531244340f.jpg" alt="12. 12. 12. - 2.jpg" width="980" height="73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오늘 레몬머렝파이랑

체리타르트랑 넘넘 맛있어뜸!!


또 kfc에서 나온 치킨패티로 빵처럼 해서 안에 베이컨 치즈넣은 버거랑

이거저거 잔뜩먹구와씀!


영화 가디언즈 4d로 봤는데!!

용산 4d상영관 시설 좋더라

의자가 덜덜덜덜 막 기울어지고 흔들리고

생각보다 격하게 흔들리고 움직여서 나도모르게 악악 소리지름.


바람도 휭휭 나오고 번개도 번쩍번쩍 치고 레이져도 쯍쯍 나오고 엉덩이랑 등에도 막 타격 쿵쿵 주고

발근처에 뭐 걸리면 막 종아리에도 뭔가 나와서 막 치고 가고!!



4d라이더 2시간짜리 신나게 즐긴 기분이어씀 ㅇㅇㅇㅇㅇ


그리고 주인공 잭 프로스트가 완전 내취향이어씀!!!!


완전 잼있었당! 당!



메~롱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