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43/819/004/2f0c2449f6882174436c41531244340f.jpg" alt="12. 12. 12. - 2.jpg" width="980" height="73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오늘 레몬머렝파이랑
체리타르트랑 넘넘 맛있어뜸!!
또 kfc에서 나온 치킨패티로 빵처럼 해서 안에 베이컨 치즈넣은 버거랑
이거저거 잔뜩먹구와씀!
영화 가디언즈 4d로 봤는데!!
용산 4d상영관 시설 좋더라
의자가 덜덜덜덜 막 기울어지고 흔들리고
생각보다 격하게 흔들리고 움직여서 나도모르게 악악 소리지름.
바람도 휭휭 나오고 번개도 번쩍번쩍 치고 레이져도 쯍쯍 나오고 엉덩이랑 등에도 막 타격 쿵쿵 주고
발근처에 뭐 걸리면 막 종아리에도 뭔가 나와서 막 치고 가고!!
4d라이더 2시간짜리 신나게 즐긴 기분이어씀 ㅇㅇㅇㅇㅇ
그리고 주인공 잭 프로스트가 완전 내취향이어씀!!!!
완전 잼있었당! 당!
메~롱 :P

댓글 (5)
힝 ㅠㅠ...
휴지가 1장인걸로 봐서는 혼자 드신걸로 추정됩니다
야이
그거 겹쳐진거야
그리고 포크 안보이냐?
1파이 1포크가 파이에 대한 예의 아님?
집에 빵이 있어도 먹을 수가 없네요ㅠㅠ
빵이랑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다는...하앍!
생각해보니 이 것 뿐이 아니구나;;;
영화도 재밌었겠어요.
4D라니 신기하네요! (⊙ㅁ⊙)!!!
이거 너무너무 염장이네요 -___-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