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시험때문이건, 아니면 놀다가 그랬건.

한 이틀밤 새도 '아.. 자고싶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시험공부한다고 하룻밤만 새도 

'아.. 이러다 죽을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한다....




근데.. 나 여기서 어린 축 아님?


건방져서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