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시험때문이건, 아니면 놀다가 그랬건.
한 이틀밤 새도 '아.. 자고싶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시험공부한다고 하룻밤만 새도
'아.. 이러다 죽을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한다....
근데.. 나 여기서 어린 축 아님?
건방져서 ㅈㅅ....
옛날엔 시험때문이건, 아니면 놀다가 그랬건.
한 이틀밤 새도 '아.. 자고싶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시험공부한다고 하룻밤만 새도
'아.. 이러다 죽을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한다....
근데.. 나 여기서 어린 축 아님?
건방져서 ㅈㅅ....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