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글 올린 사람은 맛있어서 눈물이 날 뻔 했다던데.......
속 쓰릴까봐 파 안 넣고 소금대신 치즈2장 넣었는데 맛이 영;;;
레시피대로 안 따라해서 그런가?;
암튼 일단 살려고 먹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