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성향 어떰?


아이폰으로 노래 못 듣겠다 예쩐엔 잘 듣고 다녔던거 같은데 클래식쓰다 아이폰으로 들으니깐 너무 플랫함   


s9 어떰? 귀덕게이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