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거도있고 안 하고 싶은거도 있고
근데 말이다 40대까지는 어떻게 버티겠는데 5-60되면 골방에서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듬
것도 3달만에 단백질 부패냄새가 진동을 하여 옆집아줌마가 119에 신고해서 발견될것같다
얼른 돈 모아서 키르키스탄을 가야겠다
못하는거도있고 안 하고 싶은거도 있고
근데 말이다 40대까지는 어떻게 버티겠는데 5-60되면 골방에서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듬
것도 3달만에 단백질 부패냄새가 진동을 하여 옆집아줌마가 119에 신고해서 발견될것같다
얼른 돈 모아서 키르키스탄을 가야겠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