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릭 보면 카르텔 이딴애들이 적이나 배신자 처단할때 정글도로 썰자나?
화질도 안좋고 소리도 없고 좀 아 시발 미친놈들 이생각만 드는데
화질좋은 사진같은거 가끔보면 사람 존나 뭐랄까 로보트 조립완구처럼 이쁘게 썰어 놓은거있거든
진짜 본드붙히면 살아날거같이 이쁘게 잘 썰어놨음
그거보면 와...존나
마장동가서 육회 먹고 싶다
라이브릭 보면 카르텔 이딴애들이 적이나 배신자 처단할때 정글도로 썰자나?
화질도 안좋고 소리도 없고 좀 아 시발 미친놈들 이생각만 드는데
화질좋은 사진같은거 가끔보면 사람 존나 뭐랄까 로보트 조립완구처럼 이쁘게 썰어 놓은거있거든
진짜 본드붙히면 살아날거같이 이쁘게 잘 썰어놨음
그거보면 와...존나
마장동가서 육회 먹고 싶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