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흥한글보면 환 공포증 저거 나도있는데 난 딸기를 잘 못봄

2012-12-13 11:18:50 조회 392
x32.jpg

일정한 패턴으로찍혀있는 검은 깨같은 시발것들

첨부 이미지

x32.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3)

2012-12-13
딸깈ㅋㅋㅋㅋㅋㅋ
2012-12-13
그러면서 왜 올려 씨방 존나 울 뻔 함..
2012-12-13

어,,미안 나도 저거 올리면서 닥살돋는데 자꾸봐야 공포감이 없어짐

제목
자 점심도 먹었고 하니 육회가 먹고 싶다 (1)
자 점심도 먹었고 하니 육회가 먹고 싶다 (1)
··
환공포증의 좋은 예시 이미지로는 손가락 사진이있었지 (1)
환공포증의 좋은 예시 이미지로는 손가락 사진이있었지 (1)
··
아 시발 같이 밥먹을 사람이 없네 (4)
아 시발 같이 밥먹을 사람이 없네 (4)
··
사이도 형님 진짜 착함 나 순대국밥도 사주심 (3)
사이도 형님 진짜 착함 나 순대국밥도 사주심 (3)
··
흥한글보면 환 공포증 저거 나도있는데 난 딸기를 잘 못봄흥한글보면 환 공포증 저거 나도있는데 난 딸기를 잘 못봄 (3)
흥한글보면 환 공포증 저거 나도있는데 난 딸기를 잘 못봄흥한글보면 환 공포증 저거 나도있는데 난 딸기를 잘 못봄 (3)
··
내가 결혼을 못 할거 같거든? (1)
내가 결혼을 못 할거 같거든? (1)
··
요번달 월급 두번나옴 오예 시발 (2)
요번달 월급 두번나옴 오예 시발 (2)
··
야이 버스안왂냐?
야이 버스안왂냐?
··
근데 말이지
근데 말이지
··
내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내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
갤3 3개월 4일 남았다 ㅋㅋㅋ (1)
갤3 3개월 4일 남았다 ㅋㅋㅋ (1)
··
니들 오마이집 써본 사람 있냐?
니들 오마이집 써본 사람 있냐?
··
s9써본 게이들있음?
s9써본 게이들있음?
··
여자친구는 자고로 (3)
여자친구는 자고로 (3)
··
니들 아침ㅁ빠ㅃ 안먿냐 (2)
니들 아침ㅁ빠ㅃ 안먿냐 (2)
··
얼마전에 조카 보러 대전에 갔었는데 (2)
얼마전에 조카 보러 대전에 갔었는데 (2)
··
시발 ㅇㅇ한사이가뭐냐 (2)
시발 ㅇㅇ한사이가뭐냐 (2)
··
나 지금 깨있는데 (1)
나 지금 깨있는데 (1)
··
나 짐 24시간째 깨어있는데 (1)
나 짐 24시간째 깨어있는데 (1)
··
송년회 22일 안되나송년회 22일 안되나 (1)
송년회 22일 안되나송년회 22일 안되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