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kt 공유심(일반) 하고 micro usim (kt, 회선 살아있는거)하고 아이폰 들고가서
유심 공유심으로 초기화해서 바꿔주시고
아이폰인식 시켜달라고 하면 해줌?
아이폰 이썩을
컨트리락? 그거땜에 유심인식이 안되는건가...
6.0.1 로 올려버려?
음...
내꺼 kt 공유심(일반) 하고 micro usim (kt, 회선 살아있는거)하고 아이폰 들고가서
유심 공유심으로 초기화해서 바꿔주시고
아이폰인식 시켜달라고 하면 해줌?
아이폰 이썩을
컨트리락? 그거땜에 유심인식이 안되는건가...
6.0.1 로 올려버려?
음...
댓글 (3)
컨트리락은 나라문제고
아마도 유심슬롯문제나 음
잘몰것 ㅋ
전에 본 주인 유심을 글램에 꼈다가 다시 아이폰에 꼈는데 인식 안되는 사태가 발생해서
난장펴서
플라자 가도 안되고 반 포기했는데..
kt직영점 가서 강제인식 하니까 되더라고...ㅋㅋㅋㅋㅋㅋ
그뒤 이거 유심 넣는거 꺼리고 있음..
혹시나 넣어봤는데 어댑터로 해서
인식안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