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kt 공유심(일반) 하고 micro usim (kt, 회선 살아있는거)하고 아이폰 들고가서


유심 공유심으로 초기화해서 바꿔주시고


아이폰인식 시켜달라고 하면 해줌?


아이폰 이썩을


컨트리락? 그거땜에 유심인식이 안되는건가...


6.0.1 로 올려버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