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살찌는거랑 몸 안좋아지는건 둘째치고


11월 부터 술만 쳐묵하면 뭐한개씩흘림


11월엔 그분이랑 정수정이랑 먹고 집에가서 아이팟 클래식 해먹고


저번주엔 아이폰4 공기기 해쳐먹고  어제는 선물받은 빈티 장갑해쳐먹고


내일은 또 뭘 해쳐먹을지모르기에 안함 ㅇㅇ


아 9월엔 개통5일된 갤3 술쳐묵하고 던져서 견적 38만원나오고 시발


요즘 하루 5800원으로 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