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살찌는거랑 몸 안좋아지는건 둘째치고
11월 부터 술만 쳐묵하면 뭐한개씩흘림
11월엔 그분이랑 정수정이랑 먹고 집에가서 아이팟 클래식 해먹고
저번주엔 아이폰4 공기기 해쳐먹고 어제는 선물받은 빈티 장갑해쳐먹고
내일은 또 뭘 해쳐먹을지모르기에 안함 ㅇㅇ
아 9월엔 개통5일된 갤3 술쳐묵하고 던져서 견적 38만원나오고 시발
요즘 하루 5800원으로 살아갑니다.
왜냐면 살찌는거랑 몸 안좋아지는건 둘째치고
11월 부터 술만 쳐묵하면 뭐한개씩흘림
11월엔 그분이랑 정수정이랑 먹고 집에가서 아이팟 클래식 해먹고
저번주엔 아이폰4 공기기 해쳐먹고 어제는 선물받은 빈티 장갑해쳐먹고
내일은 또 뭘 해쳐먹을지모르기에 안함 ㅇㅇ
아 9월엔 개통5일된 갤3 술쳐묵하고 던져서 견적 38만원나오고 시발
요즘 하루 5800원으로 살아갑니다.
댓글 (8)
짜장먹는 니가 부럽습니다.
넌 왜그러냥
술버릇 고약
원래 그러지않음 뭐 잃어버리고 그런 사람이 아님 ㅇㅇ
딱한번 술먹고 여친 잃어버린적말고는 이런적 처음임 ㅇㅇ
첫끝발 개끝발이라 생각함
여자칭구 어떠케 잃어버렸냥냥>
술먹고 잃어났는데 장문의 메일한통만 남긴채 우리 옆학교 찍사과 새끼랑 ...
여기까지 ㅇㅇ 내잘못은 말하기 싫음 ㅇㅇ
난 최선을 다했으므로 시발 근데 100번 존나 잘해주다 한번 그런건데 어떠케 그럴수 읶는거냐?
한두달 만나 사이도아닌데
사이도가 잘못행넹.
헐 님 가진것 중에 제일 비싼거 들고 나랑 술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