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서있던 어그부츠신은 처자의 발을 밟았어
아니 밟은건 아니구 긁었다고 표현하는게 맞으려나
어쨌든 복숭아뼈부분을 밟았어
바로 죄송합니다 허리숙여 사과했는데
표정이 시발똥씹은표정이었어
차라리 발가락 밟을걸

잘못한건 나지만 그래도 건성으로 사과한것도 아니고 허리까지 숙여서 사과했는데
받아주지도않고
샹뇬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