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존나 애새끼들 늦어서 십덕좀하다가


롤 팅겨서 다시드가니까 한마리가 존나 ㅈㄹㅈㄹ 하네 


그래서 한쿸인이라 영어잘못한다니까


한국서버서 하라네 


외국도 싸가지없는새끼는 존나 더럽게없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