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존나 애새끼들 늦어서 십덕좀하다가
롤 팅겨서 다시드가니까 한마리가 존나 ㅈㄹㅈㄹ 하네
그래서 한쿸인이라 영어잘못한다니까
한국서버서 하라네
외국도 싸가지없는새끼는 존나 더럽게없내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