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개 분화구라서 ㅇㅇ
근데 라식부터 ㅇㅇ 렌즈끼는거 존나 짱남 안경은 비싸서 ㅇㅇ
렌즈가 더 비싸다 이눔앙!!
는 아저씨지 참..
아저씨얌 ;ㅅ;
난 렌즈 앙경 다 씀미당
렌즈는 2주용
앙경은 테랑 알 다 해서 사마넌 정도 짤 슨당 헤헷
렌즈는 일년에 5-6만원이면 되자늠 ㅇㅇ
안경은 난 좋은거사서 오래쓰는거라서 ㅇㅇ
안경테만 48만원임 탐포드 큰맘먹고 질렀으나 2년반쓰고 축구하다 기스 작렬해서 회사에 쳐박혀있음 ㅇㅇ
와... 콧대가 장난아니신가봐요.
톰포드쓰면 광대가 알에 닿던데...
눔물 나는구낭...
렌즈 오육마넌이면 별로 앙조응겅뎅..
내 눈이 좀마니 옙민해서ㅏ
2주용도 2주 안 돼서 눈 아파징당
거품세척해둥...
안경테 개 쩌넹 ;ㅅ; 넘 비싸땅
댓글 (4)
렌즈가 더 비싸다 이눔앙!!
는 아저씨지 참..
아저씨얌 ;ㅅ;
난 렌즈 앙경 다 씀미당
렌즈는 2주용
앙경은 테랑 알 다 해서 사마넌 정도 짤 슨당 헤헷
렌즈는 일년에 5-6만원이면 되자늠 ㅇㅇ
안경은 난 좋은거사서 오래쓰는거라서 ㅇㅇ
안경테만 48만원임 탐포드 큰맘먹고 질렀으나 2년반쓰고 축구하다 기스 작렬해서 회사에 쳐박혀있음 ㅇㅇ
와... 콧대가 장난아니신가봐요.
톰포드쓰면 광대가 알에 닿던데...
눔물 나는구낭...
렌즈 오육마넌이면 별로 앙조응겅뎅..
내 눈이 좀마니 옙민해서ㅏ
2주용도 2주 안 돼서 눈 아파징당
거품세척해둥...
안경테 개 쩌넹 ;ㅅ; 넘 비싸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