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들어오는길에 내사랑 유자씨 한병 사서 말아먹는데 존나 상큼하고 괜찮다.
역시 퍼킹김치알콜은 말아서 식혀먹어야 제맛
그거 로얄 술맛 하나도 안남ㅇㅇ
하지만 소주에 타먹기에 유자의 강렬함이 약하네요. 제가 언했던 맛은 존!나!상!큼! 이었는데...썌드...
오 시발! 상큼!
댓글 (7)
진짜 내 사랑이자나 ㅠㅠㅠ
한라봉주 씨바 나도 마셔보고 싶었지만 ㅠㅠ
퍼킹 멀미
그거 로얄 술맛 하나도 안남ㅇㅇ
하지만 소주에 타먹기에 유자의 강렬함이 약하네요. 제가 언했던 맛은 존!나!상!큼! 이었는데...썌드...
오 시발!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