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냐?
어쩌고저쩌고간에 집에나 가고 싶다
뭐지 시적 표현인가?
모르는척 하지마라 이 눈치가 있다말긴했지만 있긴 있는 새끼야
집에 처박혀있는데도 집에 가고 싶다는 것은
그대가 옆에 있어도 나는 그대가 그립다-같은 시적 표현인가...
라는 뜻
시발 일하고 있었거든여?
공감
댓글 (5)
뭐지 시적 표현인가?
모르는척 하지마라 이 눈치가 있다말긴했지만 있긴 있는 새끼야
집에 처박혀있는데도 집에 가고 싶다는 것은
그대가 옆에 있어도 나는 그대가 그립다-같은 시적 표현인가...
라는 뜻
시발 일하고 있었거든여?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