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마존 없어서 하는 말인데
김마존이 존나 닉과 안어울리게 정상인처럼 생김ㅇㅇ
은 구라고 김마존 씨발 존나 매너남
김마존 존나 멋짐
은 반육십이 넘은 아저씨 얼굴에 검버섯은 언제 피기 시작하죠?
하지만 마존이는 라파엘을 빨지 씨빨 죽여버리겠어
아저씨주제에
헠헠 폴메카트니다 레리삐 불러줘요!!!
댓글 (14)
사랑해
은 구라고 김마존 씨발 존나 매너남
김마존 존나 멋짐
은 반육십이 넘은 아저씨 얼굴에 검버섯은 언제 피기 시작하죠?
오오 마존 오오
하지만 마존이는 라파엘을 빨지 씨빨 죽여버리겠어
아저씨주제에
헠헠 폴메카트니다 레리삐 불러줘요!!!
온 우주에 마지막으로 남은 멋진 남자 김!마!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