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책을 사본지가 24년쯤 된거 같다
가끔 서점에서 집어오고 그랬는데
요즘도 인터넷이 서점보다 싸냐?
아까운데여
그러고보니 나 교보문고 마일리지 읶는데 요즘 뭐 살만한거 읶냐?
당당아 친하게 지낼래?
얼마 있다고는 얘기 안했는데 그래도 될까?
얼마든 없는거보단 낫지 ㅇ낳겠냐?
난 맨날 북파크에서 사는데..
인터파크 서점..
18개월 미만 신간은 어디서 사나 다 똑같다 10%할인에 10%적립/오프는 걍 10%적립
정가제프리도서는 검색해봐야댐 근데 보통 베스트셀러였던 책들은 지마켓이 젤 쌈
3900-4900-5900 이렇게 팔아제낌
댓글 (10)
책사는돈은 아깝지 않자나
아까운데여
그러고보니 나 교보문고 마일리지 읶는데 요즘 뭐 살만한거 읶냐?
당당아 친하게 지낼래?
얼마 있다고는 얘기 안했는데 그래도 될까?
얼마든 없는거보단 낫지 ㅇ낳겠냐?
난 맨날 북파크에서 사는데..
인터파크 서점..
18개월 미만 신간은 어디서 사나 다 똑같다 10%할인에 10%적립/오프는 걍 10%적립
정가제프리도서는 검색해봐야댐 근데 보통 베스트셀러였던 책들은 지마켓이 젤 쌈
3900-4900-5900 이렇게 팔아제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