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세트 2개 사고..

 

자체적인 1챔프 1스킨 운동을 벌여서

 

매주 세일할때마다 스킨없는 챔프꺼 나오면 하나씩 샀는데..

 

어느덧 보니까 12만원이 넘었네여...

 

전 서포터만 합니다.

 

언제나 남 똥닦는걸 즐겨해서.. 와우도 힐러만해씀...ㅎ....

크기변환_Rh1fgN.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93/885/004/7119acfa20b7014fc1b6172a025bf256.jpg" width="1820" height="1023"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