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서 코스로 시키니까 2점씩 주는데 너무 느끼했어 난 입이 싸구려라 -ㅠ-
나쁜놈들 나에게 쓰레기를 줬군 ㅠㅠ
근데 넣자마자 녹아버리는건 좋은데 느끼해서 뒈질뻔했어 ㅠ_ㅠ
저건 무슨 부위지;; 육회를 안먹어서 참치가 맛이 없었나;
튀김쳐묵쳐묵하고 느끼해 죽을것 같았는데 참치 저거 먹으면서 떡실신;;
댓글 (4)
나쁜놈들 나에게 쓰레기를 줬군 ㅠㅠ
근데 넣자마자 녹아버리는건 좋은데 느끼해서 뒈질뻔했어 ㅠ_ㅠ
저건 무슨 부위지;; 육회를 안먹어서 참치가 맛이 없었나;
튀김쳐묵쳐묵하고 느끼해 죽을것 같았는데 참치 저거 먹으면서 떡실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