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뷰2에 지금 깔은게 티프리미엄하고 타이니팜밖에 없그등

 

근데 타이니팜을 못하겠어 너무 밀려가지고 동물들 밥을 줄수가 없음 ㄷㄷㄷㄷ

 

폰이 후져서 그런거냐 손모가지가 문제냐? ㅠ_ㅠ

 

갤3랑 비슷한 급인줄알앗는데 갤탭이랑 비슷한가봐;; 갤탭보다도 느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