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뷰2에 지금 깔은게 티프리미엄하고 타이니팜밖에 없그등
근데 타이니팜을 못하겠어 너무 밀려가지고 동물들 밥을 줄수가 없음 ㄷㄷㄷㄷ
폰이 후져서 그런거냐 손모가지가 문제냐? ㅠ_ㅠ
갤3랑 비슷한 급인줄알앗는데 갤탭이랑 비슷한가봐;; 갤탭보다도 느려 ㄷㄷㄷ
나 뷰2에 지금 깔은게 티프리미엄하고 타이니팜밖에 없그등
근데 타이니팜을 못하겠어 너무 밀려가지고 동물들 밥을 줄수가 없음 ㄷㄷㄷㄷ
폰이 후져서 그런거냐 손모가지가 문제냐? ㅠ_ㅠ
갤3랑 비슷한 급인줄알앗는데 갤탭이랑 비슷한가봐;; 갤탭보다도 느려 ㄷㄷㄷ
댓글 (2)
타이니팜이 좀 고사양게임인가보지??
해상도 조절은 했냐 겜 들어가서 홈버튼 꾹 눌르고 있어봐
해상도 조절해도 똑같애;; 고사양은 아닌거같은데 노트1도 잘 됐거등;
갤탭은 약간 밀리는정돈데 뷰2는 답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