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은 올레마크 분노
카메라 성능은 갠차는데 물리버튼업는게 화남
생각보다 안얇음 디자인 너무 평범
발열 싯팔 밝기100%를 켤수가없음ㅋㅋㅋ
q보이스 신기함 그게끗
아 시발 부팅하니까 저절로 개같은 통신사앱 설치를 하는데 이게 숑나빨라서 취소도 못하고 하나하나 2~3초마다 설치되는데 분노함.. 기본어플이 80개가넘어 미친..
자유게시판
옵지왔다
event 2013-01-04 21:00:09visibility 조회 181
댓글 (5)
내 뷰도 기본깔린게 많아서 느린가;;
늙어서 골골거리는 회장님 폰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