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솔직히 참치 일인당 20씩 주고 먹은거보다
연
연달
event
2013-01-04 20:39:31
visibility
조회 149
한우 한근 6만원짜리 먹은게 훨맛있게먹지않냐
근데 참치 좋아하는 색히들은 참치가 좋다고 하겟지
근데 가성비 따지면 바로 참치 병신됨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쫄
쫄깃
2013-01-04
아 막 놀러가서 소고기 돼지고기 두꺼운거 숯불에 구워먹으면 우왕ㅋ굳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ㅋ
ㅋ賢者
2013-01-04
사실 참치vs소고기하면 소고기 아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3-01-04
당근 나도 소고기 압승이라고 생각하는데
참치 빠돌이들 몇 있자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다
다람이
2013-01-04
난 그냥 소고기룽 별ㄹㅎ 안 좋어함....
특히 걍 구워먹능거를...
으...
육회 조나 싱싱 특 a급이라면 좋지만 ㅠ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도저기 없네
(1)
도저기 없네
(1)
진범
·
2013-01-04
·
조회 238
나술기운인데 씨발 그붕한테 한마디한다.
나술기운인데 씨발 그붕한테 한마디한다.
횽들나라고
·
2013-01-04
·
조회 142
지금 소주 한병정도 먹은거같거든?
(2)
지금 소주 한병정도 먹은거같거든?
(2)
횽들나라고
·
2013-01-04
·
조회 173
옵지왔다
(5)
옵지왔다
(5)
니얽굴
·
2013-01-04
·
조회 181
이집 이거든 면의 전설
(1)
이집 이거든 면의 전설
(1)
쫄깃
·
2013-01-04
·
조회 228
ㅋㅋㅋ난지금.숭어먹고있다.
(2)
ㅋㅋㅋ난지금.숭어먹고있다.
(2)
횽들나라고
·
2013-01-04
·
조회 168
검암에 해물짬뽕집이 있다는데 돌라 가고 싶다
(1)
검암에 해물짬뽕집이 있다는데 돌라 가고 싶다
(1)
쫄깃
·
2013-01-04
·
조회 428
쫄깃 누구야??
(3)
쫄깃 누구야??
(3)
연달
·
2013-01-04
·
조회 156
다람이 너 언제부터 했길래 쭠ㅋㅋㅋㅋ를 아냐?
(4)
다람이 너 언제부터 했길래 쭠ㅋㅋㅋㅋ를 아냐?
(4)
ㅋ賢者
·
2013-01-04
·
조회 184
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
(3)
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
(3)
ㅋ賢者
·
2013-01-04
·
조회 121
연달아~ 뷰2 쓰지??
(2)
연달아~ 뷰2 쓰지??
(2)
쫄깃
·
2013-01-04
·
조회 165
솔직히 참치 일인당 20씩 주고 먹은거보다
(4)
솔직히 참치 일인당 20씩 주고 먹은거보다
(4)
연달
·
2013-01-04
·
조회 150
참치는
(4)
참치는
(4)
쫄깃
·
2013-01-04
·
조회 137
소녀시대 노래 존나 구린데
(1)
소녀시대 노래 존나 구린데
(1)
연달
·
2013-01-04
·
조회 116
누가 밥 사준다면 그냥 당연히
(2)
누가 밥 사준다면 그냥 당연히
(2)
연달
·
2013-01-04
·
조회 94
오늘 불금이라 사람이 없는건가
(1)
오늘 불금이라 사람이 없는건가
(1)
쫄깃
·
2013-01-04
·
조회 91
정든닭발 먹고 ㅍㅍㅅㅅ 하고 싶다
(3)
정든닭발 먹고 ㅍㅍㅅㅅ 하고 싶다
(3)
쫄깃
·
2013-01-04
·
조회 132
메뉴 추천 좀 해봐라
(3)
메뉴 추천 좀 해봐라
(3)
쫄깃
·
2013-01-04
·
조회 484
아이폰 이제 올무로 파네
아이폰 이제 올무로 파네
쫄깃
·
2013-01-04
·
조회 89
ㅋㅋㅋㅋㅋ요시! 그란도시즌!
(1)
ㅋㅋㅋㅋㅋ요시! 그란도시즌!
(1)
횽들나라고
·
2013-01-04
·
조회 11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아 막 놀러가서 소고기 돼지고기 두꺼운거 숯불에 구워먹으면 우왕ㅋ굳ㅋ
사실 참치vs소고기하면 소고기 아님?
참치 빠돌이들 몇 있자나
특히 걍 구워먹능거를...
으...
육회 조나 싱싱 특 a급이라면 좋지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