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

2013-01-04 20:40:51 조회 120
참치구이.jpg

구워 먹으면 맛있다

첨부 이미지

참치구이.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3)

2013-01-04

이건 진짜 무슨 그 뭐냐 홍어삭힌거;;; 하늘이 줄려고 찜통에 찐거같다;;;

2013-01-04

하늘이 홍어도 먹음?

2013-01-04

ㅇㅇ 우리 하늘이는 흑산도 홍어를 드심

마트에서 파는 싼 수입산홍어는 안드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의 할머니개 양순이가 삭힌홍어 회로 먹는데;; 닮았나봐;;

나는 회로주긴 찜찜해서 쪄서 줌 ㅎㅎㅎ

제목
도저기 없네 (1)
도저기 없네 (1)
··
나술기운인데 씨발 그붕한테 한마디한다.
나술기운인데 씨발 그붕한테 한마디한다.
··
지금 소주 한병정도 먹은거같거든? (2)
지금 소주 한병정도 먹은거같거든? (2)
··
옵지왔다 (5)
옵지왔다 (5)
··
이집 이거든 면의 전설 (1)
이집 이거든 면의 전설 (1)
··
ㅋㅋㅋ난지금.숭어먹고있다. (2)
ㅋㅋㅋ난지금.숭어먹고있다. (2)
··
검암에 해물짬뽕집이 있다는데 돌라 가고 싶다 (1)
검암에 해물짬뽕집이 있다는데 돌라 가고 싶다 (1)
··
쫄깃 누구야?? (3)
쫄깃 누구야?? (3)
··
다람이 너 언제부터 했길래 쭠ㅋㅋㅋㅋ를 아냐? (4)
다람이 너 언제부터 했길래 쭠ㅋㅋㅋㅋ를 아냐? (4)
··
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 (3)
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니들이 참치 먹을줄 몰라서 그런거임 (3)
··
연달아~ 뷰2 쓰지?? (2)
연달아~ 뷰2 쓰지?? (2)
··
솔직히 참치 일인당 20씩 주고 먹은거보다 (4)
솔직히 참치 일인당 20씩 주고 먹은거보다 (4)
··
참치는참치는 (4)
참치는참치는 (4)
··
소녀시대 노래 존나 구린데 (1)
소녀시대 노래 존나 구린데 (1)
··
누가 밥 사준다면 그냥 당연히 (2)
누가 밥 사준다면 그냥 당연히 (2)
··
오늘 불금이라 사람이 없는건가 (1)
오늘 불금이라 사람이 없는건가 (1)
··
정든닭발 먹고 ㅍㅍㅅㅅ 하고 싶다 (3)
정든닭발 먹고 ㅍㅍㅅㅅ 하고 싶다 (3)
··
메뉴 추천 좀 해봐라 (3)
메뉴 추천 좀 해봐라 (3)
··
아이폰 이제 올무로 파네
아이폰 이제 올무로 파네
··
ㅋㅋㅋㅋㅋ요시! 그란도시즌! (1)
ㅋㅋㅋㅋㅋ요시! 그란도시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