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논산인데 좆나 덥다 훈련 어떻게 받냐 ㅠㅠ 라고 생각하고보니 나도 4월부터 7월까지 훈련소에 있었긔 덥긴 좆나 덥네 뭌은 왜 내 문자 먹음?ㅠㅠ. xxl on iphone
자유게시판
입대한 동생 불쌍해 ㅠㅜ
event 2010-06-10 14:50:51visibility 조회 115
나 지금 논산인데 좆나 덥다 훈련 어떻게 받냐 ㅠㅠ 라고 생각하고보니 나도 4월부터 7월까지 훈련소에 있었긔 덥긴 좆나 덥네 뭌은 왜 내 문자 먹음?ㅠㅠ. xxl on iphon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