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백 카페에 뭐좀 물어보러 갔는데

 

어떤사람이 옥션에서 존나 싸겠다고 하니까 (아마 나랑 비슷한듯 무약정에 올무 그런거)

 

 

댓글로

 

어디서 사셨어요? 옥션이에요? 님 사기에요 얼마이상써야되요

헐 폰스토어에서 사셨어야죠 폰스토어는 사기아닌데 그런곳은 사기에요...

 

 

 

존나 지들 비싸게 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