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백 카페에 뭐좀 물어보러 갔는데
어떤사람이 옥션에서 존나 싸겠다고 하니까 (아마 나랑 비슷한듯 무약정에 올무 그런거)
댓글로
어디서 사셨어요? 옥션이에요? 님 사기에요 얼마이상써야되요
헐 폰스토어에서 사셨어야죠 폰스토어는 사기아닌데 그런곳은 사기에요...
존나 지들 비싸게 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백 카페에 뭐좀 물어보러 갔는데
어떤사람이 옥션에서 존나 싸겠다고 하니까 (아마 나랑 비슷한듯 무약정에 올무 그런거)
댓글로
어디서 사셨어요? 옥션이에요? 님 사기에요 얼마이상써야되요
헐 폰스토어에서 사셨어야죠 폰스토어는 사기아닌데 그런곳은 사기에요...
존나 지들 비싸게 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지가 비싸게 샀다는거 인정하기 싫은거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