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끔따끔해뜸 ㅠ
지금 잘린부분 살이 붙어있긴한데 굳은살같당ㅋ
이게 나중에 떨어져나간뎅ㅠ-ㅠ
근데 꿰메서 붙은 피부에 피가 굳어가지고
까맣게 피부밑에 있뜸.. ㅠ_ㅠ
아 떔빵나도존나시름 ㅠㅠ
ㅇㅇ.
댓글 (5)
아 떔빵나도존나시름 ㅠㅠ
발가락도 찢어졌었는데 그건 꼬맷었나 기억이 안 나에 ㅇ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