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끔따끔해뜸 ㅠ

지금 잘린부분 살이 붙어있긴한데 굳은살같당ㅋ

이게 나중에 떨어져나간뎅ㅠ-ㅠ

근데 꿰메서 붙은 피부에 피가 굳어가지고

까맣게 피부밑에 있뜸.. ㅠ_ㅠ